아래에 계신 분과 같은 이유로 저도 재가입했답니다
에구, 한번에 레벨이 떨어지고
포인트 다 날아가는군요
포인트야 또 쌓으면 되죠 뭐 ㅎㅎ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맘으로
초심으로 돌아가서
아자아자
여러분 방가워요 움하하하하..
에구, 한번에 레벨이 떨어지고
포인트 다 날아가는군요
포인트야 또 쌓으면 되죠 뭐 ㅎㅎ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맘으로
초심으로 돌아가서
아자아자
여러분 방가워요 움하하하하..
모션그래픽전문강사 디반장입니다...... ^^
얼마나 맘고생이 심하셨습니까~~ 다 액땜이라고 생각하시고~~ 더 좋은일이 많이 생기시겠지요~~ 다시 환영합니다.
호홍~♡
축하드려요. 포인트 원상태로 되신거...
오오 감동의 물결이, 파도를 치고 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이젠 안아끼고 진짜 잘 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54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53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23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72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66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97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83 |
| 582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3 | rung9 | 2008.07.20 | 1436 |
| 5823 | 우워..진짜 오랜만에 오는군요.ㅠㅠ 9 | 관왕 | 2008.07.20 | 1639 | |
| 5822 |
복날 삼계탕은 드셨쎄요..ㅋ
36 |
전우열 | 2008.07.19 | 2684 | |
| 5821 | 와~ 리뉴얼 했군요~!!! 3 | noir | 2008.07.19 | 1365 | |
| 5820 | 가입인사 | 가입 인사 올립니다..^^ 21 | 마른시간 | 2008.07.19 | 1559 |
| 5819 | 가입인사 | 잘 부탁드립니다. 15 | 케라스트 | 2008.07.19 | 1372 |
| 5818 | IBM 8코어 프로세서!! 9 | macmind | 2008.07.18 | 1456 | |
| 5817 | 포인트 건의사항. 4 | 후루둥 | 2008.07.18 | 1391 | |
| 5816 | 리뉴얼 축하드립니다!!!!!! ^^ 3 | 향초 | 2008.07.18 | 1397 | |
| 5815 | [펌] 3D 프로그램들의 비교분석 15 | 좋은생각 | 2008.07.18 | 19331 | |
| 5814 | 오랜만예욧! 4 | 이주미 | 2008.07.18 | 1221 | |
| 5813 | 가입인사 | 제가입했습니다.... 18 | wrinkbrush | 2008.07.18 | 1233 |
| 5812 | 1세대 맥프로 ATI RADEON 1900XT 에서 GEFORCE 8800GT로 업그레이드.. 결과는? 10 | g9in | 2008.07.18 | 4290 | |
| 5811 | 한줄쓰기가 안되는데요. -ㅅ- 8 | ㅋㅏㅊㅣ | 2008.07.18 | 1280 | |
| 5810 | 몇일 바쁘던 사이에 리뉴얼이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4 | 로드 | 2008.07.18 | 1252 | |
| 5809 | Firefox3의 컬러매니지먼트 활성화 7 | 환영그림 | 2008.07.18 | 1478 | |
| 5808 |
버그신고합니다.
14 |
beauti | 2008.07.18 | 1684 | |
| 5807 | 오늘, 사이트 개편 기념 번개 쌔려봅니당. 8 | 카이젤블루 | 2008.07.18 | 1359 | |
| 5806 | 가입인사 | 재 가입했습니다~ 22 | 로즈마리_ | 2008.07.17 | 1162 |
| » | 가입인사 | 저도 재가입했습니다 ㅡㅜ 17 | 디반장 | 2008.07.17 | 14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