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8.01.19 12:07

가입인사]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조회 수 319 추천 수 0 댓글 2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cinema4d는 이제 막 시작하는 완전 초보입니다.
그렇다고 뭐 다른 3d 프로그램을 잘 만지는 수준도 못되고요..
그저 2d그래픽과 동영상편집 위주의 작업을 주로 해 왔는데
이번 기회에 cinema4d로 3d를 좀 배워 볼까 합니다..
많은 고수님들의 조언을 바라겠습니다..
좀 늦은감이 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요..구벅
  • ?
    박씨 2008.01.19 12:07
    겅강하시고 올한해 시네마 고수되세요~~
  • profile
    머리긴혀기 2008.01.19 12:07
    오호.. 저랑 비슷합니다. 같이 열공해 보지요.. ^^;;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48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2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79
13304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3 오키로긴 2008.01.11 320
13303 가입인사 가입인사입니다~~__) 4 키야홋 2008.01.11 321
1330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리옵니다. 11 쭈나 2008.01.11 330
13301 가입인사 가입 인사드립니다 ^^ 게시판을 항상 헷갈려 하는 습성때문에 이제야 봤네요 -_-;; 5 FeeL바다 2008.01.11 346
13300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6 없어그딴거 2008.01.12 314
13299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3 Oops 2008.01.14 325
1329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3 볼뎅 2008.01.15 320
13297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4 jinjul 2008.01.15 374
1329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_ <ㅋ 3 크레이지우니 2008.01.15 339
13295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4 알프레드 2008.01.15 337
13294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3 헤븐 2008.01.15 312
13293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3 rndheat 2008.01.15 324
13292 가입인사 다시 가입하였습니다.... 3 바람 2008.01.16 352
13291 가입인사 안녕하세여 3 루엔 2008.01.18 259
13290 가입인사 방갑습니다. 2 Tiny 2008.01.19 316
» 가입인사 가입인사]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2 나뚜노치 2008.01.19 319
1328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5 후후 2008.01.20 366
1328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9 qoob 2008.01.20 391
13286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3 zegu 2008.01.22 334
13285 가입인사 시네마 포디 화이팅....아자아자 4 멋진남 2008.01.22 3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273 27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