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7.12.15 15:31

가입인사올립니다..

조회 수 317 추천 수 0 댓글 5

바디페인터에 대한 궁금중때문에 이곳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__)~꾸벅

  • profile
    정석 2007.12.15 15:31
    반갑습니다. 바디페인터는 참 좋은 툴이죠. ^^ 열공하시고 질문많이 하시고, 좋은 작품 겔러리에 장식해주세요. ^^
  • ?
    지아 2007.12.15 15:31
    모델링에서 헤매고 있는 저로선 바디페인터는 미지의 세계같군요...
    핸섬보이님 나중에 저에게도 정보공유 부탁해요..^^
    환영합니다...
  • ?
    유재남 2007.12.15 15:31
    어서오세요.. 그리고 실력느시면,
    많이 많이 지식 공유해주시구요.,,,
  • profile
    이단비 2007.12.15 15:31
    초보사마님을 우선 물고 늘어지셔도 됩니다... 지금은 마루직원이 되셧죠...ㅎㅎ
  • ?
    babo 2008.09.16 22:58

    어서오세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49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3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0
13344 가입인사 가입합니다 6 erika 2007.12.14 335
» 가입인사 가입인사올립니다.. 5 핸섬보이 2007.12.15 317
1334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ㅡ^* 5 불어라봄바람 2007.12.15 327
13341 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까!? 5 야삽 2007.12.15 317
13340 가입인사 안뇽하세용~~ 8 힘내야지 2007.12.16 349
13339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4 미니 2007.12.16 312
1333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5 견우 2007.12.17 328
13337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6 방현오빠 2007.12.17 300
13336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4 후루둥 2007.12.18 296
13335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4 은식이 2007.12.18 304
1333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5 하얀하늘 2007.12.18 315
13333 가입인사 안녕하세여~~!! 3 천하평정 2007.12.19 337
13332 가입인사 가입인사겸 c4dic질문이요~ 4 cykki 2007.12.20 372
1333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4 어린왕자 2007.12.20 335
13330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려요~ 반갑습니다^ㅡ^ 5 허브 2007.12.21 337
13329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6 인간조조 2007.12.21 371
13328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4 TK26 2007.12.24 315
13327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3 whitesky 2007.12.26 321
13326 가입인사 가입 인사 드려요. 3 내친구는웅담 2007.12.26 332
13325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4 neotica 2007.12.26 3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