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7.05.21 00:44

C4D 세계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조회 수 409 추천 수 9 댓글 3
올해 모션 그래픽에 관심을 갖게 되어 본격적으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검색중에 C4D를 알게 되었네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 ?
    초보사마 2007.05.21 00:44
    반갑습니다. 모션그래픽 쪽은 가장 최선의 선택일듯 합니다. ^^
  • profile
    전우열 2007.05.21 00:44
    반갑습니다.^^ㅋㅋ 맞습니다 모션하면 시네마포디가 되는 그날까지.~~ㅋㅋ 달리는겁니다.
  • ?
    babo 2008.09.30 22:49
    반가와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6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2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6
» 가입인사 C4D 세계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3 마스터제이 2007.05.21 409
5144 가입인사 저두 가입해써요...ㅁㅋㅋ.. 2 정기천 2007.05.21 391
5143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이기탁 2007.05.19 345
514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2 이은영 2007.05.19 402
514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김한도 2007.05.18 388
5140 가입인사 등업 부탁드리겠습니다 2 김선우 2007.05.18 412
5139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전환주 2007.05.17 355
5138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씨네마포디를 배우고 싶습니다 2 완벽건강체 2007.05.16 456
5137 가입인사 가입인사 및 등업 신청합니다 2 박진석 2007.05.16 424
5136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리죠, 3 퓨: 2007.05.16 357
5135 가입인사 가입인사입니다 2 이기백 2007.05.16 371
513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2 조문석 2007.05.15 390
513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___^ 2 김세원 2007.05.15 396
513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2 유호성 2007.05.15 419
513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body3d 2007.05.15 502
513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입니다. 2 이창원 2007.05.15 374
512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첫인사드립니다. 2 네오피쉬 2007.05.13 359
5128 가입인사 등업 부탁드립니다.. ^^ 2 박호성 2007.05.13 371
512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합니다~~~ ^^ 2 이학범 2007.05.10 385
512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역무 2007.05.10 33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681 68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