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6.09.27 12:37

Hi~

조회 수 445 추천 수 14 댓글 1
Hi~ everyone~

I'm an animator in the US. Unfortunately, I never use the c4D program. So I need your favor. I also can give many advantages or tips for animation skills to you.
nice to meet you.
  • profile
    길동 2006.09.27 12:37
    미국에서 애니메이션을 하시는군요..
    방갑습니다만...국적이 어디신지...^^
    활발한 활동 기대하구요...
    한국인이면 왠간하면 한글로 부탁드립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3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3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1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5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5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8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59
4623 가입인사 가입했답니다. 1 king 2006.09.29 357
462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권형주 2006.09.29 452
4621 가입인사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2006.09.28 341
462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김준수 2006.09.28 340
» 가입인사 Hi~ 1 Dan Yoo 2006.09.27 445
461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김혁 2006.09.26 324
4617 가입인사 아뭏든 초보중에 왕초보가 왔습니다... 1 지론 2006.09.25 348
4616 가입인사 안녕하시렵니까? 1 박씨 2006.09.25 343
461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박광희 2006.09.25 458
461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워니 2006.09.25 346
4613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추동호 2006.09.25 341
461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이장훈 2006.09.25 372
461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유혜영 2006.09.24 347
4610 가입인사 안녕하셔요 1 유정훈 2006.09.23 333
4609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zeiss8g 2006.09.23 341
4608 가입인사 오늘 가입했어요~ 방가워요. 2 반니 2006.09.21 332
4607 가입인사 cinema4d 에 입문! 합니다~ 1 정훈열 2006.09.20 336
4606 가입인사 인삿말 남깁니다!!! 2 허준영 2006.09.20 344
4605 가입인사 설래는 맘으로 이렇게 가입을 하였네요~~^^ 1 김창화 2006.09.20 349
4604 가입인사 마니또(예전 kyj) 새로 가입 합니다. 1 김용진 2006.09.19 37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99 700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