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6.04.24 13:5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조회 수 392 추천 수 19 댓글 1
안녕하세요. 랜더링 툴을 찾다가 맥스는 가격의 압박과 라이노 넙스 설계작업을 주로하기에 맥스는 부담이 되어서, 시네마 4D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무실에서 최종적으로 구매들어가기전에 기초적인 기능들을 익히고 싶어 여기 가지 온것 같습니다.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 ?
    초보사마 2006.04.24 13:54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그런데 맥스랑 시네마랑 가격이 비슷하다고 알고 있는데 어쩌나요. ^^:::: 시네마가 조금 싼듯한..
    실무를 위한 선택이니 만큼 메인 화면에 배너중 마루라고 되어 있는곳이 판매처이니 그쪽으로 알아보심이 빠를듯합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4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4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1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59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89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69
14463 가입인사 가입 인사요... 1 kimjinwoong 2006.04.19 405
14462 가입인사 가입인사요^^ 1 정형규 2006.04.21 367
14461 가입인사 가입인사요 1 김기표 2006.04.21 334
14460 가입인사 가입 인사 합니다. 1 설홍식 2006.04.22 392
1445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artcon 2006.04.22 339
1445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이상훈 2006.04.23 384
1445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2 진호왕 2006.04.23 337
1445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오혜룡 2006.04.23 338
14455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 오여울 2006.04.24 388
14454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 강태형 2006.04.24 337
» 가입인사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임재현 2006.04.24 392
1445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마루 2006.04.24 377
1445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려요... 1 임종훈 2006.04.24 342
1445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1 이병중 2006.04.24 338
14449 가입인사 1 이인구 2006.04.25 425
14448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정정인 2006.04.26 363
14447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꾸벅~~ 1 송인명 2006.04.26 436
1444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쑥스럽습니다. ^^* 3 페몰리스트 2006.04.27 388
1444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3 박우민 2006.04.27 361
1444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이경태 2006.04.28 36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