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유저인데요..
바디페인트 쓰다가 넘 좋아서 시네마4D에 대해 좀더 알고 싶어서 사이트 검색하다가 국내에 유저그룹사이트가 있다는걸 알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많이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바디페인트 쓰다가 넘 좋아서 시네마4D에 대해 좀더 알고 싶어서 사이트 검색하다가 국내에 유저그룹사이트가 있다는걸 알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많이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49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5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2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67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63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94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80 |
| 4224 | 가입인사 | 가입 인사 합니다. 1 | 설홍식 | 2006.04.22 | 392 |
| 4223 | 가입인사 | 가입인사요 1 | 김기표 | 2006.04.21 | 334 |
| 4222 | 가입인사 | 가입인사요^^ 1 | 정형규 | 2006.04.21 | 367 |
| 4221 | 가입인사 | 가입 인사요... 1 | kimjinwoong | 2006.04.19 | 405 |
| » | 가입인사 | 가입인사 1 | 김창호 | 2006.04.19 | 367 |
| 4219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2 | 김민영 | 2006.04.17 | 443 |
| 4218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1 | Mr. Zero | 2006.04.17 | 357 |
| 4217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win | 2006.04.16 | 350 |
| 421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김성래 | 2006.04.16 | 383 |
| 4215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박충규 | 2006.04.16 | 359 |
| 4214 | 가입인사 | 가입 인사 드립니다~ 1 | 임재민 | 2006.04.16 | 347 |
| 4213 | 가입인사 | 가입인사 ^^ 1 | 심동준 | 2006.04.16 | 452 |
| 4212 | 가입인사 | 가입인사^^ 1 | tone | 2006.04.16 | 455 |
| 421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가입인사드립니다~ 1 | 이상훈 | 2006.04.14 | 373 |
| 4210 | 가입인사 | 가입한지 좀 되었지만..... 1 | 박광연 | 2006.04.14 | 406 |
| 4209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1 | 노영옥 | 2006.04.14 | 363 |
| 4208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1 | 장정욱 | 2006.04.13 | 385 |
| 4207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딘 | 2006.04.13 | 374 |
| 4206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당~ 1 | 김연미 | 2006.04.13 | 364 |
| 4205 | 가입인사 | 가입인사요~ 1 | 김영화 | 2006.04.12 | 3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