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6.03.07 14:01

안녕하세요~^^

조회 수 333 추천 수 9 댓글 3
cinema 4D는 솔직히 처음 들어봅니다.
body paint를 알아보다가..첨 보게 됐네요~...
3D용 툴인건 알지만요~^^ 좀 더 많이 알고 싶어요~ 어떤 점이 다른툴보다 나은지..^^
  • ?
    CUBE 2006.03.07 14:01
    반갑습니다~~ (^ ^) /
  • ?
    초보사마 2006.03.07 14:01
    일단 맥스 마야 다음으로 많이 팔리는 툴로서~~
    사용자 편의를 가장 중점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맥스의 복잡함. 마야의 불편함 이런걸 느낀 분들이 많이 오십니다.
  • profile
    길동 2006.03.07 14:01
    유럽쪽의 툴답게 군더더기 없고 매우 객관적으로 잘 만들어진 툴입니다. 매우 실용적인 인테페이스도 특징이구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4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4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1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64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77
4083 가입인사 갑했습니다. 2 박승규 2006.03.08 322
4082 가입인사 가입인사 3 조동희 2006.03.07 335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이은지 2006.03.07 333
4080 가입인사 지도 인사드립니다. 2 최원상 2006.03.07 469
4079 가입인사 가입인사입니다...^^ 1 아키즈 2006.03.06 362
407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가입인사 드립니다. 2 hong 2006.03.06 364
4077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임환기 2006.03.06 450
4076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장성일 2006.03.05 308
4075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황상연 2006.03.04 515
4074 가입인사 초보 인사드립니다 2 duaud 2006.03.04 367
4073 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까! 2 권종범 2006.03.04 446
4072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 2 이윤성 2006.03.03 341
407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 했어요. 2 정영진 2006.03.03 342
4070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3 현황수 2006.03.02 395
4069 가입인사 가입인사입니다. 3 hwank 2006.03.02 345
4068 가입인사 가입인사랍니다. 3 백정복 2006.03.02 372
4067 가입인사 가입인사 3 Richard 2006.03.02 385
406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seoki 2006.03.02 381
4065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3 김달성 2006.03.02 358
406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많은도움 바랍니당 3 안성현 2006.03.01 3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26 727 728 729 730 731 732 733 734 735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