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05.11.03 15:28

안녕하세요!!!

조회 수 364 추천 수 9 댓글 3
안녕하세요............회사서 일하다 첨으로 시네마포디를 접한 왕초보입니다......
하면할수록 쓰리디란 분야는 매력이 있는것 같지만 넘 어려워요 ㅜ.ㅡ
어디 물어볼곳도 없었는데 여기 이런 곳이 있으니깐 정말 좋네요...... 혹시 ㅋㅋ 판매하는 책은 없나요?
고수님들 정말 많은것같은데....부러워요 ㅋㅋ
어찌 그런 실력을 쌓으셨나....ㅋㅋ 나도 얼렁...ㅋㄷㅋㄷ
  • ?
    CUBE 2005.11.03 15:28
    뭐든 하면할수록 쉽기도 하고 어렵기도 하죠..^^
    좋은곳 열심히 활용하시구요~ (^ ^)/
  • ?
    초보사마 2005.11.03 15:28
    책은 아직 없다고 보십되구요. 한글 번역된 부분 메뉴얼이나 투토리얼로 감잡으시면 그리 어렵진 않을겁니다~
  • ?
    HongC 2005.11.03 15:28
    이제,
    3디 가 아닌
    시네마의 매력에
    빠져보셔요.
    (시네마인의 매력
    에도...)

    가입축하^^v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5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70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강현진 2005.11.03 364
384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자기소개입니다 3 김형규 2005.11.02 352
384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3 오훈 2005.11.01 327
3841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3 다희 2005.11.01 450
3840 가입인사 처음으로 글을 남기네요. 2 신정환 2005.10.31 347
383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김원준 2005.10.31 333
3838 가입인사 시네마4D를 놓고싶지 않습니다. 2 simong 2005.10.31 371
383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이현아 2005.10.31 367
383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엄윤길 2005.10.31 415
3835 가입인사 인사드려요^^ 1 노정석 2005.10.30 416
3834 가입인사 방갑습니다~ 1 이경민 2005.10.30 343
383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2 윤영석 2005.10.29 386
3832 가입인사 새로운 만남은 하상 사람을 들뜨게 하죠..^ 5 김선일 2005.10.29 475
383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 강한주 2005.10.28 471
3830 가입인사 왕초보 5 금정혜 2005.10.27 498
3829 가입인사 가입인사요~~^^ 5 장혜민 2005.10.27 501
3828 가입인사 등업 부탁드려요 5 민성환 2005.10.26 391
3827 가입인사 시네마4D 입문 할려구요..^^ 4 캬캬^^V 2005.10.25 546
382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가입 인사 올립니당.. 4 박병진 2005.10.25 414
382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4 뚜오기 2005.10.25 5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38 739 740 741 742 743 744 745 746 747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