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인지라 공익기간중에 뭐라도 배울까 생각중에 그래픽쪽은 공부하기로 맘먹다가
여기에 오게됬네요.
곧 맥도 구입하고..시네마4D를 알게되서 어떤거 공부하려고 가입했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여기에 오게됬네요.
곧 맥도 구입하고..시네마4D를 알게되서 어떤거 공부하려고 가입했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43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39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14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59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54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86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65 |
| 3423 | 가입인사 | 한참전에 가입했습니다^^ 어쩐지 글이 안읽힌다 했어요.ㅎㅎㅎ 4 | 한상철 | 2005.01.07 | 1018 |
| 3422 | 가입인사 | ^0^ 갑인사 올리옵니다~~ 4 | 고양이구름 | 2005.01.06 | 1000 |
| 3421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6 | 성열 | 2005.01.05 | 949 |
| 3420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3일 가입한 학생인데요~ 4 | Jun | 2005.01.05 | 904 |
| 3419 | 가입인사 | 재가입 인사드립니다. 4 | 오희원 | 2005.01.05 | 957 |
| 3418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4 | 박준 | 2005.01.04 | 1035 |
| 3417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당~~!! 4 | 아스팔트사나이 | 2005.01.04 | 831 |
| 3416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4 | 원동제 | 2005.01.04 | 887 |
| 3415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_____^:: 4 | 유지영` | 2005.01.03 | 894 |
| 341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언제 바뀌엇지...흠..... 4 | 배성준 | 2005.01.03 | 825 |
| 341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4 | Jun | 2005.01.03 | 847 |
| 3412 | 가입인사 | 가입 인사 드립니다~ 4 | 고동훈 | 2005.01.01 | 858 |
| 3411 | 가입인사 | 가입인사^^ 5 | 신재형 | 2004.12.31 | 943 |
| 3410 | 가입인사 | 오늘 가입했습니다 4 | 홍정수 | 2004.12.29 | 874 |
| 3409 | 가입인사 | 저두 등업해주세요 ^^ 6 | 남종현 | 2004.12.29 | 825 |
| 3408 | 가입인사 | 가입인사는 밑에 있고요.. 질문이.. 7 | 한대호 | 2004.12.29 | 771 |
| 3407 | 가입인사 | 가입인사에요~~ 5 | 한대호 | 2004.12.29 | 781 |
| »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5 | 강민식 | 2004.12.29 | 757 |
| 3405 | 가입인사 | 보드,갤러리,메뉴얼은 가입하고 나서 사용이 않되나요. 3 | 신성일 | 2004.12.28 | 822 |
| 3404 | 가입인사 | 가입 인사 드립니다. 4 | 신성일 | 2004.12.28 | 833 |
남는 시간 잘 활용하셔서~ 좋은 작품도 구경시켜 주시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