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전 회사에서는 2020 버전의 애프터이팩트를 쓰다가, 이직하면서 25버전을 쓰게 되었는데요.

기존엔 C4D에서 EXR(32 Octane)으로 뽑은 뒤, 애팩에서 Extrator를 넣어 작업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젠 그 효과를 적용하지않아도, 자동으로 보이지만 Extrator를 넣으면 AO채널은 노란색으로 보인다던가, Demain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일일이 RGB값을 만져줘야 정상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런 문제 겪으신 분 없나요?ㅠㅠ

 

그리고 흐릿하고 뿌얘지는 현상이 있어서 검색했더니, RGB Preserve를 체크하라해서 했더니 괜찮아졌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불러올때마다 일일이 해줘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ㅠㅠ 

(75F0877F-20E6-4DF5-8FF8-9B6BA5604CC0).png

(9DBF6673-7508-4B6D-B0B7-AC5246676EC3).pn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57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66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095
5 일반 100 c4d 3d 텍스트 글씨 쓰는 방법 1 update 초보카일 2026.06.21 40
4 일반 c4d 한국 학생용 라이선스 구매방법 완료 c4d 한국 학생용 라이선스 4 update 도운임 2026.06.22 78
3 모델링 vertex map을 displacer에 넣었는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newfile 두리몽몽 2026.06.23 20
2 시뮬레이션 rigid body를 사용하면서 key frame을 사용하고 싶은데 1 newfile 하트 2026.06.23 12
» 그 외 프로그램 애프터이팩트 버전 어떤거 쓰시나요? 최신버전에서의 Extrator 문제가 있습니다 newfile shshsh 2026.06.24 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06 1907 1908 1909 1910 1911 1912 1913 1914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