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40% 세일한다고 해서 첫 구매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마루인터네셔널이라는 곳에서 사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MAXON홈페이지에서 바로 사도 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40% 세일한다고 해서 첫 구매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마루인터네셔널이라는 곳에서 사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MAXON홈페이지에서 바로 사도 되는건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64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68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4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94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78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919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97 |
| 5 | 자유 |
C4D 26버전 잔상효과 / 오브젝트 잔상
2 |
짱돌 | 2026.04.11 | 950 |
| 4 | 자유 | 작품 background 노래 2 | 인보노군 | 2026.04.30 | 496 |
| 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1 | 초보카일 | 2026.06.22 | 14 |
| 2 | 자유 |
신세계 & VIDO 미디어아트 공모전 제작기 (wip)
2 |
woongraphic | 2026.06.23 | 23 |
| » | 구매 |
시포디 구매는 꼭 마루인터네셔널을 통해 사야하는건가요?
|
고고고 | 2026.06.24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