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텍스 맵을 사용해서 원하는 경로만 모델링이 파였으면 좋겠는데 디스플레이서를 넣어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네요ㅠㅠ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ㅠ!
| 첨부 '2' |
|---|

버텍스 맵을 사용해서 원하는 경로만 모델링이 파였으면 좋겠는데 디스플레이서를 넣어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네요ㅠㅠ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45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58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835 |
| 3 | 일반 | 100 c4d 3d 텍스트 글씨 쓰는 방법 | 초보카일 | 2026.06.21 | 27 |
| 2 | 일반 |
c4d 한국 학생용 라이선스 구매방법
c4d 한국 학생용 라이선스
2 |
도운임 | 2026.06.22 | 55 |
| » | 모델링 |
vertex map을 displacer에 넣었는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두리몽몽 | 2026.06.23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