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shift

레드시프트 기본적인 질문

by 감귤탱귤 posted May 05, 2026 Replies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image.png

 

[C4D 2026]

레드시프트를 튜토리얼을 따라해보려는데 버전이 달라서 그런지

1. RS Standard Material이 없고..

2. 노드에디터에서는 드래그 연결 자체가 안되는데

혹시 해결법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profile
    woongraphic 2026.05.06 10:58
    1. 머터리얼 상단 openPBR 이 이번에 추가됐는데, 그거 쓰셔도 됩니다

    2. Ctrl+E 눌러서 설정창 > Renderer > Redshift > Node Materials for Presets

    체크하시면 그 이후로 만든 머터리얼은 노드에디터 모양이 바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