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2의 물 표면의 시뮬레이션이 viewport화면과 octane에서 뽑은 결과물의 값이 다릅니다.. 뭔가 물 표면 부분의 프레임수만 떨어지는 것 같은데, 왜 이런현상이 발생하는건가요..? Cache 문제인가 싶어 Empty Cache 후 다시 Calculate 을 실행하고 보아도.. 똑같은 결과물이 나옵니다...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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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2의 물 표면의 시뮬레이션이 viewport화면과 octane에서 뽑은 결과물의 값이 다릅니다.. 뭔가 물 표면 부분의 프레임수만 떨어지는 것 같은데, 왜 이런현상이 발생하는건가요..? Cache 문제인가 싶어 Empty Cache 후 다시 Calculate 을 실행하고 보아도.. 똑같은 결과물이 나옵니다...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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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프로젝트를 열어보지 못해 판단할 수는 없으나 그럴땐 문제되는 오브젝트를 알렘빅으로 뽑아서 새로 렌더걸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