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2025.12.12 12:31

simulation cache 문제?

주소복사 | 조회 수 30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채택포인트 40

질문_03.png

01,02의 물 표면의 시뮬레이션이 viewport화면과 octane에서 뽑은 결과물의 값이 다릅니다.. 뭔가 물 표면 부분의 프레임수만 떨어지는 것 같은데, 왜 이런현상이 발생하는건가요..? Cache 문제인가 싶어 Empty Cache 후 다시 Calculate 을 실행하고 보아도.. 똑같은 결과물이 나옵니다...ㅠㅠㅠ

,

 

 

  • ?
    꿀벌 2025.12.14 01:01 채택

    프로젝트를 열어보지 못해 판단할 수는 없으나 그럴땐 문제되는 오브젝트를 알렘빅으로 뽑아서 새로 렌더걸어보셔요~

  • ?
    콩콩투 2025.12.16 10:17 Files첨부 (1)

    헐, 알렘빅으로 뽑고 넣어보니까 제대로 작동됩니다. 
    파일용량 줄여서 정리하느라 답변이 좀 늦었습니다. 혹시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옥테인 Object Layer color aov가 이번 2026 버전으로 올리고나서 검개만 나오는대 사용방법이 달라졌을까요? 0

  2. 시네마 포디 학원 추천 0

  3. 시네마 쓰는이유 1

  4. 에펙 플러그인 2

  5. 마블러스 디자이너 옷 우글거림 0

  6. simulation cache 문제? 2

  7. 옥테인 Mix material에서 Solo node 안되는 버그 3

  8. cloth tag 적용후 고정하는것이 가능한가요? 2

  9. 레드시프트 툰 렌더 vs 스탠다드 툰 렌더 뭐가 나을까요? 2

  10. Octane Scatter 질문드립니다. 2

  11. octane이 안 깔려요.... 1

  12. 모델링 할때... 4

  13. 랜더를 뽑으면 프리뷰보다 밝게 나옵니다. 2

  14. 모니터 고민 2

  15. 간단한 도형 만드는 법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01 Next
/ 190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