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 2026.1
Version 2026.1
시뮬레이션을 위한 새로운 기능
- Liguid Flow Emitter를 사용하여 연속적인 액체 흐름을 생성합니다.
- 볼륨을 액체로 채우기 위한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충돌 객체와 액체/강체의 동시 충돌을 위한 설정이 최적화되었습니다.
- A파티클 컬러 맵퍼 수정자에 추가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파티클 데이터 맵퍼 수정자에 추가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파이로 시뮬레이션의 경우, 파이로 이미터 태그에서 사용자 지정 속성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시뮬레이션 장면 객체 사용시 새로운 메모리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씬 노드의 새로운 기능
- 이제 노드 기반 분포를 모그라프 클로너 객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새로운 분포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dshift의 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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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메트리의 포인트 수와 관계없이 텍스쳐 디스플레이스먼트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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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 컨텍스트 프로젝션 노드: 쉐이더 또는 재질의 개별 맵핑 제어.
Redshift 쉐이더와 재질들은 새로운 입력을 통해 직접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새로운 가져오기/내보내기 기능
- Alembic: 스플라인의 버텍스 맵/색상을 내보내고 가져올 수 있습니다.
- NC4D와 Adobe Substance 3D 샘플러 간의 애셋 직접 교환을 위한 새로운 Substance 커넥터
다양한 혁신
- 3D 메쉬의 사소한 변경 사항에도 텍스처 투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활성화된 테이크에서 작업할 때 기본 테이크의 애니메이션을 계속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장면 설정을 테이크 시스템에 통합했습니다.
- 이제 중앙 원근감을 직교 뷰에 스냅할 수 있으며, 직교 뷰를 중앙 원근감으로 대화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인스턴스 오브젝트를 대화형으로 작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소프트 선택 기능이 스플라인에서도 작동합니다.
- 카메라 보기 기능을 이제 모든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솔로 필터 작업을 위한 추가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 자동 태그 번호 매기기.
- 퐁 태그의 노멀 정보를 노멀 태그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속성 관리자에서 줄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MoSpline 객체에 대한 새로운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