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만들고 있는건 공이 위에서 아래로 오브제(판때기가 받치고 있는)에 떨어져 공에 부딪힌 오브제가 부서지고 공이 그대로 판때기에 굴러가는걸 만들고 있습니다.
공에는 Rigid Body를 주고 깨지는 오브제에도 Rigid Body를 주고 받치고 있는 판때기엔 Collider Body를 주고 설정해서
공이 떨어지고 오브제에 부딪혔을 때 잘 깨뜨리고 나서 판때기에도 잘 굴러가는데
여기서 질문드릴 문제는 깨지고 나서 왼쪽에서 바람이 부는것처럼 깨진 작은 조각들이 오른쪽으로 흩어져 부자연스럽게 보이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무엇인 문제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 싶어 질문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