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ea light에서 Bi-Directional를 해제하고 있으면 빛이 한 면에서만 나오는 거처럼
레쉽 메터리얼에서도 에미션을 키면 한 면에서만 빛이 나오게 하고 싶은데
두번째 이미지처럼 양쪽 면에서 빛이 나옵니다ㅠㅠ
레쉽에서도 첫번째 이미지처럼 메터리얼 emission을 이용해 한면에서만 빛이 나오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첨부 '2' |
|---|


area light에서 Bi-Directional를 해제하고 있으면 빛이 한 면에서만 나오는 거처럼
레쉽 메터리얼에서도 에미션을 키면 한 면에서만 빛이 나오게 하고 싶은데
두번째 이미지처럼 양쪽 면에서 빛이 나옵니다ㅠㅠ
레쉽에서도 첫번째 이미지처럼 메터리얼 emission을 이용해 한면에서만 빛이 나오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버택스 컬러 색 0
모니터 한번만 봐주세요 ㅜㅜ 6
학생라이센스 5
r25 fit circle이 안 보여요 ㅜㅜ 1
지구 + 뻗어나가는 모션 1
c4d 컴퓨터 세팅 1
레쉽 메터리얼 에미션에서 빛이 한쪽면에서만 나오게 하는 방법 2
옥테인 spotlight에서 빛의 시작점 지름을 늘릴 수는 없을까요? 1
환경맵 그라에디션 3
레드시프트에 Post Fx AOV를 따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0
메테리얼 적용 한번에 안되나요? 3
옥테인 물방울 재질 관련 질문 1
텍스쳐 복붙 시 파일 경로 0
작업용 모니터 관련 질문드립니다. (srgb,P3 색영역 관련) 2
Cloth 커튼 시뮬레이션 4
제가 맞게 이해한진 모르겠지만, area light - 오브젝트 - shape - area shape을 메쉬로 바꾸고 해당 형태를 넣어보세요 (그리고 detail - camera 값을 0에서 1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