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 인트로처럼 얇은 빛이 원통형으로 나갔으면 좋겠는데, 스포트라이트는 원뿔형이라 무조건 점에서 시작하고 큰 원으로 퍼져서 구현이 힘들더라고요.
볼륨+area light 구성으로도 시도해 보았는데 빛이 퍼지는 건 여전해서 방법이 없을지 알고 싶습니다.
| 첨부 '1' |
|---|

폭스 인트로처럼 얇은 빛이 원통형으로 나갔으면 좋겠는데, 스포트라이트는 원뿔형이라 무조건 점에서 시작하고 큰 원으로 퍼져서 구현이 힘들더라고요.
볼륨+area light 구성으로도 시도해 보았는데 빛이 퍼지는 건 여전해서 방법이 없을지 알고 싶습니다.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버택스 컬러 색 0
모니터 한번만 봐주세요 ㅜㅜ 6
학생라이센스 5
r25 fit circle이 안 보여요 ㅜㅜ 1
지구 + 뻗어나가는 모션 1
c4d 컴퓨터 세팅 1
레쉽 메터리얼 에미션에서 빛이 한쪽면에서만 나오게 하는 방법 2
옥테인 spotlight에서 빛의 시작점 지름을 늘릴 수는 없을까요? 1
환경맵 그라에디션 3
레드시프트에 Post Fx AOV를 따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0
메테리얼 적용 한번에 안되나요? 3
옥테인 물방울 재질 관련 질문 1
텍스쳐 복붙 시 파일 경로 0
작업용 모니터 관련 질문드립니다. (srgb,P3 색영역 관련) 2
Cloth 커튼 시뮬레이션 4
1. 에어리어 라이트 -> 디테일 에어리어 쉐입 디스크로 해주시고
2. 실린더 만든 뒤 캡 체크 풀기 -> 옥테인 테그 달아서 카메라 비지빌리티 끄기
3. 옥테인 포그 볼륨 만든뒤 세팅 저정도로 하시면 이렇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