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lume mesher 안 요소들에 키를 줘서 애니메이션이 되도록 만들었는데요. 스타일프레임 단계에서 가장 상위에 remesh로 폴리곤을 정리해주었었는데, 아무래도 애니메이션에 들어가니 각 프레임마다 새로 remesh 가 되는지 시퀀스들을 이었을때 우글우글거리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Remesh하위의 volume mesher를 alembic으로 구워도 보았지만 여전히 remesh때문에 우글우글 대고, remesh를 사용하지 않고 volume builder와 smoothing 디포머, 섭디 등으로 괜찮아보이도록 조절해보려 했지만 remesh했을때만큼 면이 깔끔하지 못해서 고민입니다.
Remesh를 유지하고서 우글대지 않도록 애니메이션을 주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아니면 위에 말한대로 볼륨매셔 안에서 값을 조절하는게 최선일까요?
정확히 어떻게 우글대는 상태인지는 알 수 없지만, 볼륨메셔에서 어느정도 우글대지 않는 상태여야 리매쉬를 해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smooth값을 더 높이고 볼륨빌더에서 SDF Smooth값을 더 높게 잡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