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을 옥테인으로 렌더하고있는데 한프레임당 1시간이상 걸립니다.. 세팅이 잘못된걸까요?? 이미지 텍스쳐도 따로 사용하지않고 엄청 무거운 씬이 아닌데 이러네요...
이유 아시는분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 첨부 '3' |
|---|
파티클을 옥테인으로 렌더하고있는데 한프레임당 1시간이상 걸립니다.. 세팅이 잘못된걸까요?? 이미지 텍스쳐도 따로 사용하지않고 엄청 무거운 씬이 아닌데 이러네요...
이유 아시는분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ㅇㅇㅇ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Connect object delect 하고 난 뒤 Coordinate가 안됩니다. 5
렌더러 1프레임당 1시간이상.. 1
물고기 리깅 관련 질문 0
선배님들은 파일 아카이빙 어떻게 하시나요? 2
device perferences의 unavailabble이 너무 크게 잡아먹는 문제 2
시포디 프리징... 2
유료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버전때문에... 4
모델링 할때 뒷면 back 이미지 어디서 찾나요 1
Vertex Map grow / 씬이 너무 무거워 시뮬 확인이 안되는데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2
C4D에서 프로시듀얼 모델링을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1
캐릭터 모델링 후 리깅 방법 알려주세요 0
다중선택 질문! 2
C4D 캐릭터 리그 구성 요소가 모드 변경 시 위치가 이동합니다 0
렌더 시, 2프레임만 되는 오류 2
선생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1
마지막 OctaneRender Device Preferences에 대부분의 이유가 확인됩니다. 씬을 보면 파티클만으로 구성된 씬으로 대부분 Point기반 Geometry 입니다. 사용자의 시스템에는 1개의 GPU만 존재하므로 C4D자체 소모량(뷰포트, 시뮬레이션) + Octane소모량이 더해져 VRAM 부족이 문제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C4D가 GPU를 통해 Particle Simulation을 하고 있다면 먼저 Particle Group에서 Cache탭 > Cache Object 명령으로 Cache만들어(시뮬레이션을 위해 배정된 일부 VRAM이 소거되어 일부 VRAM이 확보될 수 있음)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