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tter를 이용해 물체들이 여러개 나타나게 설정은 다 했는데,
마지막에 해당 물체들이 유리에 부딪히면서 흡수(?) 되게끔 사라지게 만들고 싶은데
지금은 그냥 통과하여 뒤로 지나가게 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Emitter를 이용해 물체들이 여러개 나타나게 설정은 다 했는데,
마지막에 해당 물체들이 유리에 부딪히면서 흡수(?) 되게끔 사라지게 만들고 싶은데
지금은 그냥 통과하여 뒤로 지나가게 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R25버전은 제가 잘 모르긴하는데, 비슷한 기능으로 destructor가 있습니다

(R2025) 유리 오브젝트에 Collider Tag는 달려 있겠고 Collider Modifer도 씬에 존재 하는 상태일 겁니다.
Collider Modifer 옵션에 보면 Mode값이 기본 Collide인데 Kill로 변경하십시오.

*Condition 오브젝트를 사용하고 있다면 Collider Modifer에서 Collided속성을 활성화하고 Condition에서 이 속성을 받아 Kill Modifer로 전달하세요.
그런데 mode를 kill로 변경 하는게 안보이네요...ㅠ
현재 collider body에서 찾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버전은 R25 쓰고 있는데, 버전의 문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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