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나사 중앙에 음각을 깊게 파고싶습니다
볼륨빌더 -> 메셔 해서 오브젝트화 하고 시뮬레이션을 돌리니까 다 터지고 안돌아가더라구요 ..
그래서 범프랑 디스플레이스로 시도해봤는데 되긴되지만 너무 얕게 파져서 제 마음에 안들게되고 ㅠㅠ
두시간 동안 이거 붙잡고있는데 너무 힘들어용 ....ㅠㅠㅠㅠ엉엉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이렇게 나사 중앙에 음각을 깊게 파고싶습니다
볼륨빌더 -> 메셔 해서 오브젝트화 하고 시뮬레이션을 돌리니까 다 터지고 안돌아가더라구요 ..
그래서 범프랑 디스플레이스로 시도해봤는데 되긴되지만 너무 얕게 파져서 제 마음에 안들게되고 ㅠㅠ
두시간 동안 이거 붙잡고있는데 너무 힘들어용 ....ㅠㅠㅠㅠ엉엉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813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980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755 |
| 314 | 애니메이션 |
10
다리와 의상 움직임 여쭤봅니다!!
1 |
주마등 | 2025.08.08 | 362 |
| 313 | 일반 |
밴드 종이접기
2 |
hh | 2025.08.08 | 307 |
| 312 | 변환 & 연동 | STL, 3MF 파일을 시포디에서 작업 4 | 주하 | 2025.08.09 | 635 |
| 311 | 텍스쳐 |
완료
유리병에 로고 넣는 방법 알려주세요.
1 |
비숑99 | 2025.08.10 | 311 |
| 310 | 텍스쳐 |
20
완료
Dirt를 Bump 채널에 적용할 수 없는지
4 |
콩콩투 | 2025.08.10 | 222 |
| 309 | Renderer | 완료 혹시 언리얼 연동해서 쓰시는 분 있으실까요? 1 | qasdfj | 2025.08.10 | 309 |
| 308 | PC조립 |
50
완료
조립사양 궁금합니다
2 |
봉구우 | 2025.08.11 | 286 |
| 307 | 일반 |
bool 적용 안됨..
1 |
키킼카카 | 2025.08.11 | 280 |
| » | 모델링 |
완료
음각을 넣고 싶은데 어렵습니다 ㅠㅠ
5 |
임세나 | 2025.08.11 | 733 |
| 305 | 애니메이션 | 80 시포디 anyma 모션 1 | 상도레미 | 2025.08.11 | 254 |
| 304 | 시뮬레이션 |
Cloth 태그 질문드립니다.
1 |
자이언츠 | 2025.08.12 | 355 |
| 303 | 라이팅 |
100
완료
redshift 렌더 이미터 범위
2 |
ki3d | 2025.08.12 | 771 |
| 302 | 텍스쳐 |
초보자 옥테인 질문
2 |
평생초짜 | 2025.08.13 | 394 |
| 301 | 애니메이션 | 완료 Vibrate 사용시, 루핑이 되도록 첫프레임과 마지막프레임 같아지는 방법 있을까요?? 1 | qasdfj | 2025.08.13 | 343 |
| 300 | 일반 |
20
완료
옥테인 스캐터와 Bend를 같이 쓰는데 자꾸 오류가 납니다(씬파일 첨부)
4 |
아게네코 | 2025.08.13 | 341 |
이미지 노드기반으로 만드는게 아닌, 모델링을 직접 수정하시는건 어떨까요?
메쉬를 직접 수정해도 되고, 어려우시다면 boole 로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