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나사 중앙에 음각을 깊게 파고싶습니다
볼륨빌더 -> 메셔 해서 오브젝트화 하고 시뮬레이션을 돌리니까 다 터지고 안돌아가더라구요 ..
그래서 범프랑 디스플레이스로 시도해봤는데 되긴되지만 너무 얕게 파져서 제 마음에 안들게되고 ㅠㅠ
두시간 동안 이거 붙잡고있는데 너무 힘들어용 ....ㅠㅠㅠㅠ엉엉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이렇게 나사 중앙에 음각을 깊게 파고싶습니다
볼륨빌더 -> 메셔 해서 오브젝트화 하고 시뮬레이션을 돌리니까 다 터지고 안돌아가더라구요 ..
그래서 범프랑 디스플레이스로 시도해봤는데 되긴되지만 너무 얕게 파져서 제 마음에 안들게되고 ㅠㅠ
두시간 동안 이거 붙잡고있는데 너무 힘들어용 ....ㅠㅠㅠㅠ엉엉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렌더시 라이브뷰어랑 색감이 너무 다르게 나오는 문제 2
신라면 텍스쳐링 1
렌더시 발생하는 노이즈 해결법 6
안녕하세요 모션 질문드립니다 2
5070ti 그래픽카드 옥테인 버전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정확한 수치로 이동?? 시키고 싶은데요... 2
옥테인 스캐터와 Bend를 같이 쓰는데 자꾸 오류가 납니다(씬파일 첨부) 4
Vibrate 사용시, 루핑이 되도록 첫프레임과 마지막프레임 같아지는 방법 있을까요?? 1
초보자 옥테인 질문 2
redshift 렌더 이미터 범위 2
Cloth 태그 질문드립니다. 1
시포디 anyma 모션 1
음각을 넣고 싶은데 어렵습니다 ㅠㅠ 5
bool 적용 안됨.. 1
조립사양 궁금합니다 2
이미지 노드기반으로 만드는게 아닌, 모델링을 직접 수정하시는건 어떨까요?
메쉬를 직접 수정해도 되고, 어려우시다면 boole 로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