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채택포인트 20

image.png

image.png

 

맨 끝부터 끝까지 균일한 그라디언트를 주고 싶습니다.

UV 맵 펴서 하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나요?

  • profile
    바이진 2025.07.29 14:01

    밴드 디포머를 써서 휘어 있는 상태라면 그라디언트의  프로젝션을 flat으로 바꾸고

    오브젝트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하고 pin material태그를 붙이고 밴드디포머로 휘면 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uv언랩 하셔야 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공지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효원 2020.04.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권오훈 2019.06.27
공지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1. 컴퓨터 사양 견적 확인 부탁드립니다! 2

  2. 얇은 선을 collider로 사용하는 방법 0

  3. 언리얼엔진에서 데이터스미스로 시포디 파일 불러왔는데 깨짐 현상이 있어서요..ㅠㅠ 0

  4. inset 시 불필요한 라인 생성됨. 1

  5. 시포디 에서 캐릭터 눈 어떻게 만드나요? 0

  6. Collider차이점 알 수 있을까요? 0

  7. 향수병 모델링 1

  8. 헤어모델을 제작하기 위한 폴리곤 관련 질문이요! 0

  9. 이렇게 꺾인 오브젝트에 균일한 그라디언트를 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1

  10. 리깅 관련 질문입니다 1

  11. cpu 인텔 15세대, 라이젠 9900X / 졸전,포폴용 데스크탑 처음 맞추는데 견적 좀 봐주세요 ㅠㅠ!! 5

  12. 방법을 도저히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ㅠㅠ 1

  13. 볼륨빌더를 활용한 시뮬레이션이 너무 무거운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2

  14. 옥테인 pyro 오류..? 3

  15. 물고기 리깅 질문입니다.........저의 하루를 갈아넣었으나 해결하지 못했어요............ 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901 Next
/ 190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