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믹사모 뼈대 2개 블랜딩 시키려고 하는데 점프해서 엎드리는 모션이 왜 모션클립으로 생성하면 제가 만들어 놓은데 생성 안되고 엉뚱한데 생성되는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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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사모 뼈대 2개 블랜딩 시키려고 하는데 점프해서 엎드리는 모션이 왜 모션클립으로 생성하면 제가 만들어 놓은데 생성 안되고 엉뚱한데 생성되는것일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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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6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7 |
| 28167 | Octane |
라이브뷰어와 렌더링 추출 색감, 채도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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릉린 | 2025.08.01 | 261 |
| 28166 | Octane |
30
scatter 오류에 대해
1 |
린 | 2025.08.01 | 293 |
| 28165 | PC조립 |
100
완료
컴퓨터 사양 견적 확인 부탁드립니다!
2 |
가비자가비 | 2025.07.31 | 270 |
| 28164 | 시뮬레이션 |
40
얇은 선을 collider로 사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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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고곰 | 2025.07.31 | 286 |
| 28163 | 그 외 프로그램 |
언리얼엔진에서 데이터스미스로 시포디 파일 불러왔는데 깨짐 현상이 있어서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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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실사를향하여 | 2025.07.31 | 217 |
| 28162 | 모델링 |
inset 시 불필요한 라인 생성됨.
1 |
나는그저말하는감자일뿐 | 2025.07.30 | 194 |
| 28161 | 모델링 | 80 시포디 에서 캐릭터 눈 어떻게 만드나요? | 상도레미 | 2025.07.30 | 269 |
| 28160 | Dynamics |
Collider차이점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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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누 | 2025.07.30 | 158 |
| 28159 | 모델링 |
향수병 모델링
1 |
늦깎이 | 2025.07.29 | 274 |
| 28158 | 모델링 |
30
헤어모델을 제작하기 위한 폴리곤 관련 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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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돌보이 | 2025.07.29 | 230 |
| 28157 | 텍스쳐 |
20
이렇게 꺾인 오브젝트에 균일한 그라디언트를 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1 |
김민민 | 2025.07.28 | 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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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깅 관련 질문입니다
1 |
끄러 | 2025.07.28 | 242 |
| 28155 | PC조립 |
100
완료
cpu 인텔 15세대, 라이젠 9900X / 졸전,포폴용 데스크탑 처음 맞추는데 견적 좀 봐주세요 ㅠㅠ!!
5 |
효닝 | 2025.07.28 | 260 |
| 28154 | 모델링 |
완료
방법을 도저히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ㅠㅠ
1 |
바상 | 2025.07.28 | 256 |
| 28153 | 시뮬레이션 |
볼륨빌더를 활용한 시뮬레이션이 너무 무거운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2 |
망고곰 | 2025.07.28 | 246 |
[TEAMEIGHT] 정원호 - 믹사모 애니매이션 비벼먹기!
해당 영상 1:30부터 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저도 동일한 이슈 있었는데 영상 보고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