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J25BoklVppQ?si=CiVvM9oPPA68cl1W
이 강의를 참고해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볼륨빌더를 활용했더니 너무 씬이 무거워서 bake alembic?으로 구워서 원래 오브젝트에 넣어주면 동작이 될까? 하고 해보려 했는데요
이것도 자꾸 크래시가 나서 안되더라구요..
혹시 이 문제의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파일크기도 223m라 첨부가 안되네요 폴리곤 수가 늘어나면 이렇게 되나요.,, ?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remesh를 끈 다음 알렘빅을 굽거나 (그 이후 remesh 하면 됨, remesh까지 동시에 구우면 엄청 무거워집니다)
각 기둥들을 서로 다른 파일에 넣어 알렘빅으로 구운다음
최종 파일에서 모두 모아서 완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