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기다렸는데 30프레임밖에 렌더가 안돼서 껏다가 다시 렌더하는데 이젠 아예 렌더가 안돼서,, 확인해봤는데 unavaillable용량이 6.1이네요..? 이유와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vram 문제같은ㄷ ㅔㅠㅠ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 첨부 '1' |
|---|
8시간 기다렸는데 30프레임밖에 렌더가 안돼서 껏다가 다시 렌더하는데 이젠 아예 렌더가 안돼서,, 확인해봤는데 unavaillable용량이 6.1이네요..? 이유와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vram 문제같은ㄷ ㅔㅠㅠ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ㅇㅇㅇ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컴퓨터 사양 견적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얇은 선을 collider로 사용하는 방법 0
언리얼엔진에서 데이터스미스로 시포디 파일 불러왔는데 깨짐 현상이 있어서요..ㅠㅠ 0
inset 시 불필요한 라인 생성됨. 1
시포디 에서 캐릭터 눈 어떻게 만드나요? 0
Collider차이점 알 수 있을까요? 0
향수병 모델링 1
헤어모델을 제작하기 위한 폴리곤 관련 질문이요! 0
이렇게 꺾인 오브젝트에 균일한 그라디언트를 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1
리깅 관련 질문입니다 1
cpu 인텔 15세대, 라이젠 9900X / 졸전,포폴용 데스크탑 처음 맞추는데 견적 좀 봐주세요 ㅠㅠ!! 5
방법을 도저히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ㅠㅠ 1
볼륨빌더를 활용한 시뮬레이션이 너무 무거운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2
옥테인 pyro 오류..? 3
물고기 리깅 질문입니다.........저의 하루를 갈아넣었으나 해결하지 못했어요............ 4
Vram 이 소모되는 곳은 옥테인렌더 이외에도 윈도우 OS 및 모니터라든지 여러 그래픽 효과도 있습니다.
다른 리소스가 많이 잡힐 경우 사용하지 못하는 vram용량으로 잡히게 됩니다.
pyro생성 시 특히 vram소모가 많습니다.
vram이 여유롭지 않을 때는 파이로 생성할 때는 옥테인 라이브뷰어 말고 뷰포트에서만
확인하시고 vdb시퀀스로 익스포트해서 라이브 뷰어에서 확인하는 것이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