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를 클로너에 넣은 후, plain 효과에 필드를 넣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면서 생겨나는 영상을 만들고 싶은데, 해당 녹화영상처럼, 중간지점정도 가면 오브젝트의 모델링들이 부푸는? 현상이 생기는데.. 뭘 잘못한걸까요...
알려주시면..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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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를 클로너에 넣은 후, plain 효과에 필드를 넣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면서 생겨나는 영상을 만들고 싶은데, 해당 녹화영상처럼, 중간지점정도 가면 오브젝트의 모델링들이 부푸는? 현상이 생기는데.. 뭘 잘못한걸까요...
알려주시면..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시뮬레이션이 들어가 있는건 아니니, displacer의 문제라고 생각해서 문제가 되는 프레임에서 재생을 멈춘 후 디스플레이서를 하나씩 꺼봤습니다
rock1에 달린 displacer1이 문제인 듯 합니다
디스플레이서가 작동되는 노이즈맵이 object로 되어있는데 world 로 바꾼 다음 스케일 및 높이값을 잘 맞춰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