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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몸체에 넣은 헤어는 동그랗게 잘 분포되어있는데, 귀에 들어간 헤어가 듬성듬성 노이즈를 넣은것처럼 비어있어요 ㅜ
캐릭터 리깅때문에 몸체랑 귀 오브제를 합쳐둔 상태라, 귀에 들어간 헤어는 selection 태그를 넣어둔 상태인데 이것때문인걸까요??? (근데 그냥 넣었을때도 똑같애서 ㅜ)
챗지피티로도 해결을 못해서 질문 올립니다,,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제가 헤어를 잘 만지는 편이 아니라 더 좋은 수정방법이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편하게 댓글로 알려주세요!!

먼저 문제가 뭔지 알기 위해 hair의 길이를 5로 늘렸습니다
hair의 루트 발산 방향이 제대로 안되어있고, 각 면에서 균등하게 발산하지 않는걸 볼 수 있습니다 (좌측 이미지)
그래서 count값을 기존 128에서 4096으로 늘렸고, Re-root, Regrow 버튼을 눌러 다시 정렬해 줬습니다
그랬더니 우측 이미지처럼 그래도 균등하게 헤어가 심어진 걸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귀 모델링 자체가 몸통이나 다른 파츠(얼굴, 몸 등)에 비해 각져있다보니
헤어가 균등하게 심어지는데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 특히 꺾이는 모서리 부분들
그래서 가능하시다면 모델링 수정이나, 헤어에 약간의 컬감을 넣어 커버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귀 hair에는 Dynamics가 체크되어있는데 의도적으로 하신걸까요?! 혹시 체크 놓치셨을까 적어둡니다
수정한 파일 올려 둡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