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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 objects + delete 해서 레이어 여러개 하나로 만들어도

캐릭터 리깅 본 심고 움직일때

캐릭터 움직임에 이상 없나요??

유튜브나 리깅 모델링 된거 다운받으면 

왼팔 오른팔 레이어가 따로 있더라고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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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59059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8695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4191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8062
20 애니메이션 80 모델링 하고 Symmetry 후 캐릭터 리깅 방법 알려주세요 상도레미 2025.07.11 44
19 시뮬레이션 50 완료 버텍스맵 필드 사용 방법 4 file 온바레 2025.07.11 48
18 시뮬레이션 c4d 2025 파이로 4 망고곰 2025.07.11 39
17 텍스쳐 10 버섯같은 자연물 모델링 할 때 텍스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게네코 2025.07.12 35
16 애니메이션 80 완료 Forest 자연물이 아닌 외부 데이터 자연물에 wind 적용하는 법이 없을까요? 2 갱깅 2025.07.12 37
15 텍스쳐 80 시포디 텍스쳐 제작 알려주세요 file 상도레미 2025.07.12 41
14 일반 요즘 실무에서 레드시프트와 옥테인중 어떤 것을 많이 사용할까요? 1 수누 2025.07.12 69
13 시뮬레이션 10 완료 jiggle 적용 안됨 3 file 서젤리 2025.07.12 48
12 일반 50 완료 혹시 렌더돌리는동안 뭐하시나요? 6 토잉 2025.07.12 130
» 애니메이션 80 캐릭터 리깅 할때 connect objects + delete 해서 레이어 여러개 하나로 만들어도 캐릭터 움직임에 이상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상도레미 2025.07.13 43
10 Renderer 뷰포트 렌더러 질문드립니다. file 자이언츠 2025.07.14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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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Renderer Viewport Renderer 설정하고 take로 렌더를 뽑는데 질문드립니다. 2 newfile 자이언츠 2025.07.15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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