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objects + delete 해서 레이어 여러개 하나로 만들어도
캐릭터 리깅 본 심고 움직일때
캐릭터 움직임에 이상 없나요??
유튜브나 리깅 모델링 된거 다운받으면
왼팔 오른팔 레이어가 따로 있더라고요
채택포인트 | 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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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 objects + delete 해서 레이어 여러개 하나로 만들어도
캐릭터 리깅 본 심고 움직일때
캐릭터 움직임에 이상 없나요??
유튜브나 리깅 모델링 된거 다운받으면
왼팔 오른팔 레이어가 따로 있더라고요
이상도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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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6537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21610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365 |
» | 애니메이션 | 80 캐릭터 리깅 할때 connect objects + delete 해서 레이어 여러개 하나로 만들어도 캐릭터 움직임에 이상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 상도레미 | 2025.07.13 | 241 |
28114 | 일반 | 50 완료 혹시 렌더돌리는동안 뭐하시나요? 6 | 토잉 | 2025.07.12 | 6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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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완료
jiggle 적용 안됨
3 ![]() |
서젤리 | 2025.07.12 | 359 |
28112 | 일반 | 요즘 실무에서 레드시프트와 옥테인중 어떤 것을 많이 사용할까요? 1 | 수누 | 2025.07.12 | 657 |
28111 | 텍스쳐 |
80
시포디 텍스쳐 제작 알려주세요
![]() |
상도레미 | 2025.07.12 | 246 |
28110 | 애니메이션 | 80 완료 Forest 자연물이 아닌 외부 데이터 자연물에 wind 적용하는 법이 없을까요? 2 | 갱깅 | 2025.07.12 | 258 |
28109 | 텍스쳐 | 10 버섯같은 자연물 모델링 할 때 텍스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아게네코 | 2025.07.12 | 232 |
28108 | 시뮬레이션 | c4d 2025 파이로 4 | 망고곰 | 2025.07.11 | 287 |
28107 | 시뮬레이션 |
50
완료
버텍스맵 필드 사용 방법
4 ![]() |
온바레 | 2025.07.11 | 261 |
28106 | 애니메이션 | 80 모델링 하고 Symmetry 후 캐릭터 리깅 방법 알려주세요 | 상도레미 | 2025.07.11 | 198 |
28105 | 시뮬레이션 | 80 anyma 시포디 모델링 모션 방법 | 상도레미 | 2025.07.10 | 236 |
28104 | 라이팅 | 완료 림라이트는 cast shadows 체크 해제하는게 맞나요?! 1 | 플러그 | 2025.07.10 | 291 |
28103 | 일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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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c4d는 렌더시간이 오래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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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잉 | 2025.07.09 | 562 |
28102 | Redshif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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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시프트 크립토매트 뽑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
옴뇽뇽뇽 | 2025.07.09 | 622 |
28101 | Octa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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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렌더패스 질문드립니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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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츠 | 2025.07.08 | 3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