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forest는 hyperwind를 써서 나뭇잎에 살랑거림을 적용할 수 있는데 외부데이터 나무 소스에는 hyperwind같은 모션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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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그대로입니다
forest는 hyperwind를 써서 나뭇잎에 살랑거림을 적용할 수 있는데 외부데이터 나무 소스에는 hyperwind같은 모션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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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0365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13289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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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8638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82896 |
28113 | 텍스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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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 텍스쳐 제작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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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111 | 텍스쳐 | 10 버섯같은 자연물 모델링 할 때 텍스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아게네코 | 2025.07.12 | 134 |
28110 | 시뮬레이션 | c4d 2025 파이로 4 | 망고곰 | 2025.07.11 | 1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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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텍스맵 필드 사용 방법
4 ![]() |
온바레 | 2025.07.11 | 1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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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107 | 시뮬레이션 | 80 anyma 시포디 모델링 모션 방법 | 상도레미 | 2025.07.10 | 153 |
28106 | 라이팅 | 완료 림라이트는 cast shadows 체크 해제하는게 맞나요?! 1 | 플러그 | 2025.07.10 | 163 |
28105 | 일반 |
50
완료
원래 c4d는 렌더시간이 오래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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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잉 | 2025.07.09 | 2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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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시프트 크립토매트 뽑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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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뇽뇽뇽 | 2025.07.09 | 257 |
28103 | Octa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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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렌더패스 질문드립니다.2
2 ![]() |
자이언츠 | 2025.07.08 | 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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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모델링 방법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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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도레미 | 2025.07.08 | 199 |
28101 | Octa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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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렌더 패스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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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츠 | 2025.07.08 | 136 |
28100 | Octa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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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잉 | 2025.07.08 | 233 |
28099 | Octane |
완료
해결완료
3 ![]() |
집에보내줘 | 2025.07.07 | 176 |
디스플레이스먼트 디포머를 이용해서 살랑거림을 표현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