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forest는 hyperwind를 써서 나뭇잎에 살랑거림을 적용할 수 있는데 외부데이터 나무 소스에는 hyperwind같은 모션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채택포인트 | 80 |
|---|
제목 그대로입니다
forest는 hyperwind를 써서 나뭇잎에 살랑거림을 적용할 수 있는데 외부데이터 나무 소스에는 hyperwind같은 모션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유튜브 튜토리얼 보며 팬케이크 제작중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1
유리재질 너머로 라이트가 보이는 문제 4
Viewport Renderer 설정하고 take로 렌더를 뽑는데 질문드립니다. 3
xpocean에 cloner로 뿌린 오브젝트들이 렌더할때마다 위치가 달라집니다ㅠㅠ 1
레퍼런스의 세균들이 팅겨나가는 효과 질문해요 2
뷰포트 렌더러 질문드립니다. 0
캐릭터 리깅 할때 connect objects + delete 해서 레이어 여러개 하나로 만들어도 캐릭터 움직임에 이상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0
혹시 렌더돌리는동안 뭐하시나요? 6
jiggle 적용 안됨 3
요즘 실무에서 레드시프트와 옥테인중 어떤 것을 많이 사용할까요? 1
시포디 텍스쳐 제작 알려주세요 0
Forest 자연물이 아닌 외부 데이터 자연물에 wind 적용하는 법이 없을까요? 2
버섯같은 자연물 모델링 할 때 텍스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c4d 2025 파이로 4
버텍스맵 필드 사용 방법 4
디스플레이스먼트 디포머를 이용해서 살랑거림을 표현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