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포디 에서 캐릭터 모델링 후에 리깅 할때
모델링 할때 Symmetry. 로 복제 하면서 모델링 후 리깅 본 심어도
오른팔 왼팔 따로 움직이게 할수 있나요??
아니면 Symmetry. 로 복제하면 양팔 같이 움직이나요??
아님 오른팔 왼팔 오른다리 왼다리 레이어를 따로 만들어야되나요??
유튭에 ''시포디 캐릭터 리깅'' 이라 쳐보면 왼팔 오릉팔 왼쪽다리 오른쪽다리 레이어가 따로 있긴 하더라고요...
믹사모 에서 리깅 돼있는 캐릭터 다운해도 따로있고
캐릭터 모델링을 하려면 블랜더나 마야 써야된다고 많이 하시던데
유튜브 보면 시포디로도 만들긴 하는거 같더라고요
혹시 그리고 블랜더에서 모델링한거 시포디로 가져올수도 있나요?
가능하면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