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채택포인트 80

시포디 에서 캐릭터 모델링 후에 리깅 할때

모델링 할때 Symmetry. 로 복제 하면서 모델링 후 리깅 본 심어도

오른팔 왼팔 따로 움직이게 할수 있나요??

아니면 Symmetry. 로 복제하면 양팔 같이 움직이나요??

아님 오른팔 왼팔 오른다리 왼다리 레이어를 따로 만들어야되나요??

유튭에 ''시포디 캐릭터 리깅'' 이라 쳐보면 왼팔 오릉팔 왼쪽다리 오른쪽다리 레이어가 따로 있긴 하더라고요...

믹사모 에서 리깅 돼있는 캐릭터 다운해도 따로있고

 

캐릭터 모델링을 하려면 블랜더나 마야 써야된다고 많이 하시던데

유튜브 보면 시포디로도 만들긴 하는거 같더라고요

 

혹시 그리고 블랜더에서 모델링한거 시포디로 가져올수도 있나요?

가능하면 어떻게 하나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58937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868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4180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7962
28116 텍스쳐 80 시포디 텍스쳐 제작 알려주세요 newfile 상도레미 2025.07.12 2
28115 애니메이션 80 Forest 자연물이 아닌 외부 데이터 자연물에 wind 적용하는 법이 없을까요? new 갱깅 2025.07.12 2
28114 텍스쳐 10 버섯같은 자연물 모델링 할 때 텍스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new 아게네코 2025.07.12 7
28113 시뮬레이션 c4d 2025 파이로 1 new 망고곰 2025.07.11 11
28112 시뮬레이션 50 버텍스맵 필드 사용 방법 3 newfile 온바레 2025.07.11 22
» 애니메이션 80 모델링 하고 Symmetry 후 캐릭터 리깅 방법 알려주세요 new 상도레미 2025.07.11 22
28110 시뮬레이션 80 anyma 시포디 모델링 모션 방법 상도레미 2025.07.10 38
28109 라이팅 완료 림라이트는 cast shadows 체크 해제하는게 맞나요?! 1 update 플러그 2025.07.10 33
28108 일반 50 완료 원래 c4d는 렌더시간이 오래걸리나요? 11 updatefile 토잉 2025.07.09 87
28107 Redshift 완료 레드시프트 크립토매트 뽑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2 file 옴뇽뇽뇽 2025.07.09 110
28106 Octane 완료 옥테인 렌더패스 질문드립니다.2 2 file 자이언츠 2025.07.08 55
28105 모델링 80 캐릭터 모델링 방법 알려주세요 6 updatefile 상도레미 2025.07.08 67
28104 Octane 완료 옥테인 렌더 패스 질문드립니다. 2 file 자이언츠 2025.07.08 39
28103 Octane 50 완료 옥테인에서 2개의 텍스쳐를 적용하는법! 2 file 토잉 2025.07.08 48
28102 Octane 완료 해결완료 3 file 집에보내줘 2025.07.07 6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75 Next
/ 187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