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인 스플라인에 클로너를 입혀 offset에 키프레임을 주었는데
해당 버텍스에서 클로너오브제가 회전이 빠르게 들어가서 튀는 것처럼 보이는데 버텍스를 어떻게 조절해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꼬인 스플라인에 클로너를 입혀 offset에 키프레임을 주었는데
해당 버텍스에서 클로너오브제가 회전이 빠르게 들어가서 튀는 것처럼 보이는데 버텍스를 어떻게 조절해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760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544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088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812 |
9 | 일반 | 렌더링이란 원래 이렇게 느리고 인내심이 필요한건가요..? 2 | jerryjerry | 2025.07.01 | 31 |
8 | 모델링 | 80 케릭터 리깅할때 케릭터 모델링 과정이 궁금합니다 | 상도레미 | 2025.07.01 | 30 |
7 | Octane |
50
완료
옥테인 렌더시간 원래 이런가요? ㅠㅠ!!!
3 ![]() |
토잉 | 2025.07.01 | 51 |
6 | 일반 |
모그라프 관련질문입니다!
2 ![]() ![]() |
끄러 | 2025.07.01 | 25 |
5 | 모델링 |
subdivision surface 깨짐
완료
subdivision surface 깨짐
2 ![]() ![]() |
키킼카카 | 2025.07.02 | 28 |
4 | 모델링 |
80
시포디 모델링 BACK 이미지 어디서 찾나요
3 ![]() ![]() |
상도레미 | 2025.07.02 | 33 |
3 | Octane |
50
완료
혹시 옥테인 렌더 설정값은 따로 저장 못하나요?
1 ![]() |
토잉 | 2025.07.02 | 24 |
» | 시뮬레이션 |
완료
cloner를 스플라인에 입혀 시뮬레이션을 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2 ![]() ![]() |
우잔 | 2025.07.02 | 112 |
1 | Renderer |
렌더링은 되는데 픽쳐뷰어 화면이 안보여요
1 ![]() ![]() |
묘미미 | 2025.07.03 | 20 |
스플라인의 포인트가 많으면 스플라인이 튈 가능성이 높고 수정이 어렵습니다.
포인트를 줄이고 타입을 베지어로 바꿔서 핸들로 조정합니다.
인터폴레이션을 유니폼으로 변경해서 스플라인의 포인트가 등간격이 되도록 합니다.
첨부파일 확인해보세요.
-> Cissoid.c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