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인 스플라인에 클로너를 입혀 offset에 키프레임을 주었는데
해당 버텍스에서 클로너오브제가 회전이 빠르게 들어가서 튀는 것처럼 보이는데 버텍스를 어떻게 조절해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꼬인 스플라인에 클로너를 입혀 offset에 키프레임을 주었는데
해당 버텍스에서 클로너오브제가 회전이 빠르게 들어가서 튀는 것처럼 보이는데 버텍스를 어떻게 조절해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Cuda 문제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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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라인의 포인트가 많으면 스플라인이 튈 가능성이 높고 수정이 어렵습니다.
포인트를 줄이고 타입을 베지어로 바꿔서 핸들로 조정합니다.
인터폴레이션을 유니폼으로 변경해서 스플라인의 포인트가 등간격이 되도록 합니다.
첨부파일 확인해보세요.
-> Cissoid.c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