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인 스플라인에 클로너를 입혀 offset에 키프레임을 주었는데
해당 버텍스에서 클로너오브제가 회전이 빠르게 들어가서 튀는 것처럼 보이는데 버텍스를 어떻게 조절해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꼬인 스플라인에 클로너를 입혀 offset에 키프레임을 주었는데
해당 버텍스에서 클로너오브제가 회전이 빠르게 들어가서 튀는 것처럼 보이는데 버텍스를 어떻게 조절해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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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908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698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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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4192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8078 |
28094 | Octane | Octane render 뷰포트에서 휠 줌인 줌아웃이 안먹힙니다!!!! 3 | 둑구 | 2025.07.04 | 70 |
28093 | 일반 | 100 완료 c4d 사용시 컴퓨터 프리징 현상 원인이 뭘까요? 8 | J5JAE | 2025.07.04 | 77 |
28092 | Octane | 50 완료 octane render 에서 node 에 delect key가 작동하지 않아요!!!!!!!!! 2 | 토잉 | 2025.07.03 | 48 |
28091 | 모델링 | 꼭 캐릭터 모델링을 시포디로 해야하나요 1 | 서젤리 | 2025.07.03 | 111 |
28090 | Octane |
50
완료
너무 답답해 미칠거 같습니다 (진짜 눈물남)
5 ![]() |
토잉 | 2025.07.03 | 166 |
28089 | Renderer |
완료
렌더링은 되는데 픽쳐뷰어 화면이 안보여요
1 ![]() |
묘미미 | 2025.07.03 | 62 |
» | 시뮬레이션 |
완료
cloner를 스플라인에 입혀 시뮬레이션을 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2 ![]() |
우잔 | 2025.07.02 | 149 |
28087 | Octane | 50 완료 혹시 옥테인 렌더 설정값은 따로 저장 못하나요? 2 | 토잉 | 2025.07.02 | 74 |
28086 | 모델링 |
80
시포디 모델링 BACK 이미지 어디서 찾나요
4 ![]() |
상도레미 | 2025.07.02 | 92 |
28085 | 모델링 |
subdivision surface 깨짐
완료
subdivision surface 깨짐
3 ![]() |
키킼카카 | 2025.07.02 | 82 |
28084 | 일반 |
모그라프 관련질문입니다!
4 ![]() |
끄러 | 2025.07.01 | 69 |
28083 | Octane |
50
완료
옥테인 렌더시간 원래 이런가요? ㅠㅠ!!!
3 ![]() |
토잉 | 2025.07.01 | 131 |
28082 | 모델링 | 80 케릭터 리깅할때 케릭터 모델링 과정이 궁금합니다 2 | 상도레미 | 2025.07.01 | 73 |
28081 | 일반 | 렌더링이란 원래 이렇게 느리고 인내심이 필요한건가요..? 2 | jerryjerry | 2025.07.01 | 74 |
28080 | 텍스쳐 |
텍스쳐 내보내기가 안돼요 ㅠㅠ
1 ![]() |
파이팅하는사람 | 2025.07.01 | 33 |
스플라인의 포인트가 많으면 스플라인이 튈 가능성이 높고 수정이 어렵습니다.
포인트를 줄이고 타입을 베지어로 바꿔서 핸들로 조정합니다.
인터폴레이션을 유니폼으로 변경해서 스플라인의 포인트가 등간격이 되도록 합니다.
첨부파일 확인해보세요.
-> Cissoid.c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