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차 모델링을 하고있는데 사진처럼 subdivision surface을 적용하면 깨짐이 있습니다.. 이유와 해결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 첨부 '4' |
|---|
| 채택포인트 | subdivision surface 깨짐 |
|---|
안녕하세요. 현재 차 모델링을 하고있는데 사진처럼 subdivision surface을 적용하면 깨짐이 있습니다.. 이유와 해결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ㅇㅇㅇ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Cuda 문제 4
C4D 옥테인 텍스처링 질문 3
Octane render 뷰포트에서 휠 줌인 줌아웃이 안먹힙니다!!!! 3
c4d 사용시 컴퓨터 프리징 현상 원인이 뭘까요? 8
octane render 에서 node 에 delect key가 작동하지 않아요!!!!!!!!! 2
꼭 캐릭터 모델링을 시포디로 해야하나요 1
너무 답답해 미칠거 같습니다 (진짜 눈물남) 5
렌더링은 되는데 픽쳐뷰어 화면이 안보여요 1
cloner를 스플라인에 입혀 시뮬레이션을 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2
혹시 옥테인 렌더 설정값은 따로 저장 못하나요? 2
시포디 모델링 BACK 이미지 어디서 찾나요 4
subdivision surface 깨짐 3
모그라프 관련질문입니다! 4
옥테인 렌더시간 원래 이런가요? ㅠㅠ!!! 3
케릭터 리깅할때 케릭터 모델링 과정이 궁금합니다 2
버텍스가 떨어져 있는 현상입니다.
옵티마이징을 하던가 버텍스를 연결해 줘야 합니다
프레임들을 분리 시켜야 한다면 섭디비전이 둥글게 적용되는 부분에 엣지를 늘려서 각지게 만들어야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