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ANYMA 영상 같은 케릭터 리깅 모션 만들려면
혹시 케릭터 모델링 할때
왼쪽 오른쪽 팔다리를 따로 만들어서 리깅을 심어야 되나요??
채택포인트 | 80 |
---|
유튜브에 ANYMA 영상 같은 케릭터 리깅 모션 만들려면
혹시 케릭터 모델링 할때
왼쪽 오른쪽 팔다리를 따로 만들어서 리깅을 심어야 되나요??
이상도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755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537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085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773 |
8 | 모델링 |
80
Line Cut 사용할때 도형부분이 하얀색이 되서 밑에 이미지 부분이 가려서 안보입니다
![]() ![]() |
상도레미 | 2025.07.01 | 9 |
7 | 텍스쳐 |
텍스쳐 내보내기가 안돼요 ㅠㅠ
1 ![]() ![]() |
파이팅하는사람 | 2025.07.01 | 13 |
6 | 일반 |
렌더링이란 원래 이렇게 느리고 인내심이 필요한건가요..?
2 ![]() |
jerryjerry | 2025.07.01 | 20 |
» | 모델링 |
80
케릭터 리깅할때 케릭터 모델링 과정이 궁금합니다
![]() |
상도레미 | 2025.07.01 | 17 |
4 | Octane |
50
완료
옥테인 렌더시간 원래 이런가요? ㅠㅠ!!!
3 ![]() ![]() |
토잉 | 2025.07.01 | 29 |
3 | 일반 |
모그라프 관련질문입니다!
2 ![]() ![]() |
끄러 | 2025.07.01 | 13 |
2 | 모델링 |
subdivision surface 깨짐
subdivision surface 깨짐
![]() ![]() |
키킼카카 | 2025.07.02 | 5 |
1 | 모델링 |
80
시포디 모델링 BACK 이미지 어디서 찾나요
![]() ![]() |
상도레미 | 2025.07.02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