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ANYMA 영상 같은 케릭터 리깅 모션 만들려면
혹시 케릭터 모델링 할때
왼쪽 오른쪽 팔다리를 따로 만들어서 리깅을 심어야 되나요??
| 채택포인트 | 80 |
|---|
유튜브에 ANYMA 영상 같은 케릭터 리깅 모션 만들려면
혹시 케릭터 모델링 할때
왼쪽 오른쪽 팔다리를 따로 만들어서 리깅을 심어야 되나요??
이상도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Cuda 문제 4
C4D 옥테인 텍스처링 질문 3
Octane render 뷰포트에서 휠 줌인 줌아웃이 안먹힙니다!!!! 3
c4d 사용시 컴퓨터 프리징 현상 원인이 뭘까요? 8
octane render 에서 node 에 delect key가 작동하지 않아요!!!!!!!!! 2
꼭 캐릭터 모델링을 시포디로 해야하나요 1
너무 답답해 미칠거 같습니다 (진짜 눈물남) 5
렌더링은 되는데 픽쳐뷰어 화면이 안보여요 1
cloner를 스플라인에 입혀 시뮬레이션을 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2
혹시 옥테인 렌더 설정값은 따로 저장 못하나요? 2
시포디 모델링 BACK 이미지 어디서 찾나요 4
subdivision surface 깨짐 3
모그라프 관련질문입니다! 4
옥테인 렌더시간 원래 이런가요? ㅠㅠ!!! 3
케릭터 리깅할때 케릭터 모델링 과정이 궁금합니다 2
양쪽 팔이 같은 모양이라면 한 쪽만 모델링 하고 미러링 시키면 됩니다만.. 양쪽의 팔 모양이 다르다던가 하면 둘다 해주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