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고있는 학생입니다.
1번 사진은 원본 예시 이미지입니다.
믹스 메터리얼에 흰색 파란색 넣고, 버텍스 맵에 필드 넣어서 움직이면서 색이 바뀌는 방식으로 작업 중인데,
필드에 이너 오프셋을 100으로 해도 중간톤이 올라오네요. 왜 이런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되긴 되는데 됐다가 중간톤이 있는 프레임이 또 있다가 그런식으로 섞여서 나오네요
박스, 리니어, 스피어 필드 다해봤는데 전부 안되네요 제가 사용하는 버전의 버그 같기도하고..
아예 다른 방법이나 중간톤 해결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버텍스맵 적용된 오브젝트의 엣지 개수를 늘려보시겠어요?
첨부한 파일처럼 엣지 개수를 늘리고 필드 폭을 줄이면 중간톤이 없어질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