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빛이 나는 형태의 물체를 시포디로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방법 알려주세요..!!
| 첨부 '1' |
|---|

이런 빛이 나는 형태의 물체를 시포디로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방법 알려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2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5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58 |
| 515 | 파티클 |
200
튜토리얼 따라하는데 옥테인에서 파티클이 나오게 하고싶어요!
2 |
논이 | 2025.06.04 | 593 |
| 514 | 모델링 |
30
완료
모델링 중 겹치는 edge들
2 |
규들 | 2025.06.04 | 268 |
| 513 | 모델링 |
30
완료
point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
2 |
규들 | 2025.06.04 | 422 |
| 512 | Octane |
Baking Texture 노드에서 Space Type 변경하는 방법
|
예삐이모 | 2025.06.04 | 299 |
| 511 | 일반 |
오류창 도와주세요
|
릉린 | 2025.06.06 | 343 |
| 510 | 텍스쳐 |
40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1 |
망고곰 | 2025.06.06 | 367 |
| 509 | 모델링 |
20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
김민민 | 2025.06.06 | 337 |
| 508 | Octane |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1 |
예삐이모 | 2025.06.06 | 421 |
| 507 | Octane |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1 |
진드기 | 2025.06.06 | 663 |
| 506 | 라이팅 |
100
Diffuse 메테리얼의 발광 강도가 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2 |
져닝닝 | 2025.06.07 | 329 |
| 505 | 그 외 프로그램 |
20
마블러스 디자이너 옷 지글거림 (영상)
2 |
이아이 | 2025.06.07 | 298 |
| 504 | 라이팅 |
옥테인 라이트 exclude
1 |
망고곰 | 2025.06.07 | 872 |
| 503 | 텍스쳐 | 30 완료 유리 재질에 특정 오브젝트 안 맺히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ㅜㅜ검색 못 찾았습니다 1 | 요람 | 2025.06.08 | 247 |
| 502 | 파티클 |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1 | 하느르 | 2025.06.08 | 272 |
| » | 모델링 |
완료
이런 물체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2 |
마지노 | 2025.06.09 | 388 |
저라면 이렇게 했을 것 같아요!
바닥 제작
구 : 구 모델링 -> Displacement 에 Maxon noise, Stupl -> 유리 머테리얼 삽입 (IOR과 Dispersion을 적절히 조정)
전기형태 : Pen Tool 로 그리고, 메쉬로 변환 -> 주황색 Emission 머테리얼
중앙조명 : 구 형태에 Displacer -> 푸른색 Emission 머테리얼
중앙조명 노이즈? : Emitter 로 중앙조명 구 형태를 감싸는 아주 작은 구들 배치 -> 푸른색 Emission 머테리얼
전체조명 : HDRI 로 구에 Dispersion 효과 극대화, 구와 맞닿는 바닥부분만 살짝 밝혀주는 Area
후에 Bloom 을 적용, After effect 에서 작은 노이즈 및 Streak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