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빛이 나는 형태의 물체를 시포디로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방법 알려주세요..!!
첨부 '1' |
---|
이런 빛이 나는 형태의 물체를 시포디로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방법 알려주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841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4714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9782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96327 |
» | 모델링 |
완료
이런 물체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1 ![]() |
마지노 | 2025.06.09 | 244 |
28011 | 파티클 |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1 | 하느르 | 2025.06.08 | 215 |
28010 | 텍스쳐 | 30 완료 유리 재질에 특정 오브젝트 안 맺히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ㅜㅜ검색 못 찾았습니다 1 | 요람 | 2025.06.08 | 200 |
28009 | 라이팅 |
옥테인 라이트 exclude
1 ![]() |
망고곰 | 2025.06.07 | 478 |
28008 | 그 외 프로그램 |
20
마블러스 디자이너 옷 지글거림 (영상)
2 ![]() |
이아이 | 2025.06.07 | 203 |
28007 | 라이팅 |
100
Diffuse 메테리얼의 발광 강도가 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2 ![]() |
져닝닝 | 2025.06.07 | 266 |
28006 | Octane |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1 ![]() |
진드기 | 2025.06.06 | 484 |
28005 | Octane |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1 ![]() |
예삐이모 | 2025.06.06 | 383 |
28004 | 모델링 |
20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 |
김민민 | 2025.06.06 | 240 |
28003 | 텍스쳐 |
40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1 ![]() |
망고곰 | 2025.06.06 | 242 |
28002 | 일반 |
오류창 도와주세요
![]() |
릉린 | 2025.06.06 | 296 |
28001 | Octane |
Baking Texture 노드에서 Space Type 변경하는 방법
![]() |
예삐이모 | 2025.06.04 | 210 |
28000 | 모델링 |
30
완료
point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
2 ![]() |
규들 | 2025.06.04 | 249 |
27999 | 모델링 |
30
완료
모델링 중 겹치는 edge들
2 ![]() |
규들 | 2025.06.04 | 209 |
27998 | 파티클 |
200
튜토리얼 따라하는데 옥테인에서 파티클이 나오게 하고싶어요!
2 ![]() |
논이 | 2025.06.04 | 394 |
저라면 이렇게 했을 것 같아요!
바닥 제작
구 : 구 모델링 -> Displacement 에 Maxon noise, Stupl -> 유리 머테리얼 삽입 (IOR과 Dispersion을 적절히 조정)
전기형태 : Pen Tool 로 그리고, 메쉬로 변환 -> 주황색 Emission 머테리얼
중앙조명 : 구 형태에 Displacer -> 푸른색 Emission 머테리얼
중앙조명 노이즈? : Emitter 로 중앙조명 구 형태를 감싸는 아주 작은 구들 배치 -> 푸른색 Emission 머테리얼
전체조명 : HDRI 로 구에 Dispersion 효과 극대화, 구와 맞닿는 바닥부분만 살짝 밝혀주는 Area
후에 Bloom 을 적용, After effect 에서 작은 노이즈 및 Streak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