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재질과 겹치거나 바로 뒤에 있거나 한 것도 아니고
원경에 있는 오브젝트인데도 색이 유리 재질에 묻어나서요..
챗지피티는 헛소리해서 한참 싸우다가 왔습니다.,.ㅠ.ㅠ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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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 재질과 겹치거나 바로 뒤에 있거나 한 것도 아니고
원경에 있는 오브젝트인데도 색이 유리 재질에 묻어나서요..
챗지피티는 헛소리해서 한참 싸우다가 왔습니다.,.ㅠ.ㅠ도와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2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5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58 |
| 515 | 파티클 |
200
튜토리얼 따라하는데 옥테인에서 파티클이 나오게 하고싶어요!
2 |
논이 | 2025.06.04 | 593 |
| 514 | 모델링 |
30
완료
모델링 중 겹치는 edge들
2 |
규들 | 2025.06.04 | 268 |
| 513 | 모델링 |
30
완료
point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
2 |
규들 | 2025.06.04 | 422 |
| 512 | Octane |
Baking Texture 노드에서 Space Type 변경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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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삐이모 | 2025.06.04 | 299 |
| 511 | 일반 |
오류창 도와주세요
|
릉린 | 2025.06.06 | 343 |
| 510 | 텍스쳐 |
40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1 |
망고곰 | 2025.06.06 | 367 |
| 509 | 모델링 |
20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
김민민 | 2025.06.06 | 337 |
| 508 | Octane |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1 |
예삐이모 | 2025.06.06 | 421 |
| 507 | Octane |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1 |
진드기 | 2025.06.06 | 663 |
| 506 | 라이팅 |
100
Diffuse 메테리얼의 발광 강도가 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2 |
져닝닝 | 2025.06.07 | 329 |
| 505 | 그 외 프로그램 |
20
마블러스 디자이너 옷 지글거림 (영상)
2 |
이아이 | 2025.06.07 | 298 |
| 504 | 라이팅 |
옥테인 라이트 exclude
1 |
망고곰 | 2025.06.07 | 872 |
| » | 텍스쳐 | 30 완료 유리 재질에 특정 오브젝트 안 맺히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ㅜㅜ검색 못 찾았습니다 1 | 요람 | 2025.06.08 | 247 |
| 502 | 파티클 |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1 | 하느르 | 2025.06.08 | 272 |
| 501 | 모델링 |
완료
이런 물체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2 |
마지노 | 2025.06.09 | 388 |
https://www.cinema4d.co.kr/index.php?mid=qna&document_srl=2309029#comment_2309106
이쪽의 답변을 참고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