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처럼 모션이 잡혀있는 상태에서 재생되다가 멈출 때,
저런 지글거림이 너무 심한데
방법이 없을까요?
Particle distance를 5까지 내려도 저렇게 됩니다
| 첨부 '1' |
|---|
| 채택포인트 | 20 |
|---|
영상처럼 모션이 잡혀있는 상태에서 재생되다가 멈출 때,
저런 지글거림이 너무 심한데
방법이 없을까요?
Particle distance를 5까지 내려도 저렇게 됩니다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렌더러와 라이브 뷰어가 다릅니다 0
사실적인 유리 재질, 연출 법 질문 드립니다 (Redshift) 1
Displacer를 적용한 오브젝트에 field 모션을 주니 엄청 부풀어 오릅니다 2
캐릭터 IK Dynamic 실행 시 기울어짐 0
시포디 단축키 알려주세요 1
이런 물체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2
파티클 basic emitter 멈추기 1
유리 재질에 특정 오브젝트 안 맺히게 하는 방법이 뭔가요?!ㅜㅜ검색 못 찾았습니다 1
옥테인 라이트 exclude 1
마블러스 디자이너 옷 지글거림 (영상) 2
Diffuse 메테리얼의 발광 강도가 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2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1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1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1
혹시 레이어 나눠놓으셨나요? 모두 같은 레이어 0번으로 해놓고 다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