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복잡한 음/양각의 경우도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아니면 범프/디스플레이스먼트 등 텍스처 방식으로 해결하나요?
첨부 '5' |
---|
채택포인트 | 20 |
---|
이렇게 복잡한 음/양각의 경우도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아니면 범프/디스플레이스먼트 등 텍스처 방식으로 해결하나요?
텍스트가 자주 수정되어야 한다면 볼륨빌더-리메셔로 작업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336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136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07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3456 |
9 | PC조립 |
100
CPU, GPU 업그레이드 견적 도와주세요!!
![]() |
치리 | 2025.06.05 | 18 |
8 | 일반 |
오류창 도와주세요
![]() |
릉린 | 2025.06.06 | 19 |
7 | 텍스쳐 |
40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 |
망고곰 | 2025.06.06 | 24 |
» | 모델링 |
20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 ![]() |
김민민 | 2025.06.06 | 29 |
5 | Octane |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 ![]() |
예삐이모 | 2025.06.06 | 26 |
4 | Octane |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 ![]() |
진드기 | 2025.06.06 | 27 |
3 | 라이팅 |
100
Diffuse 메테리얼의 발광 강도가 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1 ![]() ![]() |
져닝닝 | 2025.06.07 | 11 |
2 | 그 외 프로그램 |
20
마블러스 디자이너 옷 지글거림 (영상)
![]() ![]() |
이아이 | 2025.06.07 | 10 |
1 | 애니메이션 |
캐릭터 조인트툴이 안돼요
![]() ![]() |
하이49 | 2025.06.07 | 10 |
모델링으로 처리하기엔 과부하가 심하죠.
대부분 디스플레이스먼트나 스컬프팅을 사용합니다
렌더러의 종류에 따라 잘 표현되는 방식을 취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