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복잡한 음/양각의 경우도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아니면 범프/디스플레이스먼트 등 텍스처 방식으로 해결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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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복잡한 음/양각의 경우도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아니면 범프/디스플레이스먼트 등 텍스처 방식으로 해결하나요?
텍스트가 자주 수정되어야 한다면 볼륨빌더-리메셔로 작업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공지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효원 | 2020.04.1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 권오훈 | 2019.06.27 |
| 공지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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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으로 처리하기엔 과부하가 심하죠.
대부분 디스플레이스먼트나 스컬프팅을 사용합니다
렌더러의 종류에 따라 잘 표현되는 방식을 취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