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지브러시 - 서브스턴스페인터 - c4d를 함께 사용하여 작업하는것을 연습해보고 있는데요,
서브스턴스페인터에서 텍스쳐링한것을 c4d로 가져왔을 때,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을 적용하는 경우 자꾸 부풀어오르는?것처럼 표현이 되는 문제가 있는데
왜 발생하는 것이며 해결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height수치를 많이 낮춘 상태임에도 표현이 저렇게 됩니다.
섭스
c4d-octa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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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지브러시 - 서브스턴스페인터 - c4d를 함께 사용하여 작업하는것을 연습해보고 있는데요,
서브스턴스페인터에서 텍스쳐링한것을 c4d로 가져왔을 때,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을 적용하는 경우 자꾸 부풀어오르는?것처럼 표현이 되는 문제가 있는데
왜 발생하는 것이며 해결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height수치를 많이 낮춘 상태임에도 표현이 저렇게 됩니다.
섭스
c4d-octane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2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7 | 
| 28003 | Octane | 
																						
								
					옥테인 불법 메모리 오류				
												1												 | 
																																										진드기 | 2025.06.06 | 642 | 
| 28002 | Octane | 
																						
								
					옥테인 렌더 셋팅창 오류				
												1												 | 
																																										예삐이모 | 2025.06.06 | 410 | 
| 28001 | 모델링 | 
														20
																		
								
					복잡한 음각/양 레터링의 경우, 보통 모델링으로 처리하나요?				
												2												 | 
																																										김민민 | 2025.06.06 | 306 | 
| » | 텍스쳐 | 
														40
																		
								
					서브스턴스 페인터로 만든 텍스쳐를 displacement맵에 적용 시 제대로 적용이 안되고 부풀어오르는 현상				
												1												 | 
																																										망고곰 | 2025.06.06 | 285 | 
| 27999 | 일반 | 
																						
								
					오류창 도와주세요				
																								 | 
																																										릉린 | 2025.06.06 | 333 | 
| 27998 | Octane | 
																						
								
					Baking Texture 노드에서 Space Type 변경하는 방법				
																								 | 
																																										예삐이모 | 2025.06.04 | 262 | 
| 27997 | 모델링 | 
														30
															완료
													
								
					point 한번에 연결하는 방법				
												2												 | 
																																										규들 | 2025.06.04 | 312 | 
| 27996 | 모델링 | 
														30
															완료
													
								
					모델링 중 겹치는 edge들				
												2												 | 
																																										규들 | 2025.06.04 | 251 | 
| 27995 | 파티클 | 
														200
																		
								
					튜토리얼 따라하는데 옥테인에서 파티클이 나오게 하고싶어요!				
												2												 | 
																																										논이 | 2025.06.04 | 552 | 
| 27994 | 일반 | 텍스트 모션 관련 질문입니다! (Plain→Linear Field, 텍스트 스플라인) 2 | 예감 | 2025.06.04 | 255 | 
| 27993 | 텍스쳐 | 
																						
								
					투명창 안에 이미지가 보였으면 합니다.				
												2												 | 
																																										언노운 | 2025.06.04 | 230 | 
| 27992 | Octane | 
														20
															완료
													
								
					볼륨 포그 사이에 라이트 넣을 때 외곽선 보임				
												2												 | 
																																										이아이 | 2025.06.04 | 755 | 
| 27991 | 일반 | 완료 마블러스에서 alembic파일을 넣어도 아무것도 안보입니다ㅠㅠ 도와주세요 2 | 스윈데이 | 2025.06.03 | 540 | 
| 27990 | 텍스쳐 | 
														50
																		
								
					로고를 만들어서 입히려는데 모든 면에 반복이 됩니다				
												2												 | 
																																										아게네코 | 2025.06.03 | 214 | 
| 27989 | 애니메이션 | 
														50
																		
								
					모션 타임라인 활성화가 안됩니다				
												1												 | 
																																										배우는루이 | 2025.06.03 | 249 | 
만들어진 모델링이 디스플레이스먼트를 적용하기에 면이 제대로 분포 되어있는지랑 섭페에서 뽑아낸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봐야 알 수 있을거 같네여